[불교공뉴스-대구시] 시민구단인 대구FC(구단주 권영진시장)는 3월 11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는 축구다!’ 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걸고 ‘인천 유나이티드’와 2017 K리그 대구FC 홈개막전을 가진다.

홈개막전에는 구단주인 권영진 대구시장과 류규하 시의회 의장, 우동기 시 교육감, 진영환 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후원사와 축구협회, 엔젤클럽 및 D멤버십 회원, 서포터즈와 축구를 사랑하는 시민 등 3만여명이 모여 한 목소리로 대구FC의 승리를 응원할 계획이다.

 대구FC는 시민들과 함께 클래식 승격을 자축하고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볼빨간 사춘기’와 지역인디밴드의 축하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로 스타디움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입장이벤트로는 2017년 대구FC승격을 기념하는 의미로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2017명에게 ‘추억의 떡볶이 2017컵’을 제공하고, 하프타임에는 TV와 냉장고, ‘플라잉’ 공연티켓 및 경주숙박권, 추억의 스타 진순진(現 양평 청운고 감독, 2004~2006 대구FC 선수)이 선물한 쌀 50가마 등 다양한 경품을 70여명의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구단주인 권영진 시장은 개막에 맞춰 “3년만에 클래식 날개를 단 대구FC가 우승을 향해 힘차게 웅비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염원이 담긴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시민구단인 대구FC가 대구의 자부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대구FC는 3월 4일(토) 광주와의 개막경기를 시작으로 10월까지 8개월간의 긴 여정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