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장흥근)은 오는 4월 3일(월)부터 6월 19일(월)까지 자녀교육에 관한 전문적인 정보 제공과 올바른 가치관 정립을 위한 상반기 학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자녀심리이해 등 분야별 상설강좌와 가족관계개선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학부모 인성예절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개모집을 통해 우수한 프로그램과 강사를 선정하고‘에니어그램으로 보는 우리아이 속마음’등의 10개 강좌를 유치했다.

특히, 우리 가족 내 갈등의 원인을 알고 바람직한 해결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가족!꽃 피우기’상담은 전문상담사에 의해 진행되며, 인성교육의 기초인 가정 내 올바른 예절교육을 위한 전통, 현대의 예절과 생활다례교육 및 직장인 학부모들을 위한 이미지메이킹과 생활다례교육이 운영된다.

한편,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으로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220-0575/0576)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장흥근 관장은“이번 2017년 학부모교육은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충분히 반영하여 자녀교육에 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해나가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였으므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