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9일 18시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참관을 원하는 시민 3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막식은 공식 행사를 시작으로 인기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까지 150분 동안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참관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하며, 1인 최대 2매까지 초청장 신청이 가능하다.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후 이메일(flowergoyang@gmail.com)로 보내거나 직접 방문 접수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초청자는 3월 30일 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역대 어느 해보다 다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되는 이번 개막식에 보다 많은 관람객과 함께하기 위해 공식 개장 다음 날인 토요일로 일정을 조정했다. 아름다운 꽃과 문화 예술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신한류 꽃 문화 축제의 시작을 축하해 주실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꽃과 스마트시티 고양의 황홀한 향기’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현장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예매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031-908-7750~4)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