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북교육]옥천 삼양초등학교(교장 이은자) 과학실에서 12월 9일 금요일 아침시간(8시40분)을 활용하여 교사 발령을 받은 지 100일 째 되는 날을 기념하는 「신규교사 100일 축하 기념」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신규교사로 발령을 받은지 100일이 되는 조윤희, 이보슬 선생님을 위한 자리로 교장, 교감선생님과 많은 동료교사들이 참여하여 축하해 주었다.

조윤아 선생님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의 행사는 2년 먼저 발령을 받은 박보라 선생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하여 교장선생님의 100일 축하 성명서 증정식, 선물 증정식, 100일 축하 노래, 케익 커팅식 및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발령받은 지 100일을 맞이한 조윤희, 이보슬 선생님은 “삼양초등학교에 발령받고 궁금한 마음에 학교 구경을 왔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학기가 지나가고 겨울방학이라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다. 부족한 것 많은 저희를 사랑과 열정으로 이끌어 주신 교장선생님,
항상 인자한 미소로 맞이해주신 교감선생님, 그리고 바쁘신데도 하루에 몇 번이고 제 질문에 샘플까지 보여주시며 도와주시는 동학년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을 부탁드리며 저희들도 날마다 조금씩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신규 교사가 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