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지난해 일본에서 조사한 내용을 토대로 최근 발표한 통계를 보면 일본 부부 중 47.2%가 섹스리스 상태라고 응답했다. 섹스리스란 성행위를 하지 않는 상태의 부부를 뜻하는 말로서 일반적으로 2달 기준 월 1회 미만의 상태를 말한다. 전문가들은 이런 섹스리스 부부가 증가하는 현상이 지속될 경우 가뜩이나 낮은 출산율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부부 4쌍 중 1쌍이 섹스리스 부부라는 통계가 있으며 이 수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추세다. 더불어 단순히 이혼의 원인을 성관계 횟수로 단정 짓는 데에는 무리가 있지만, 실제 이혼한 부부 중 대부분의 부부가 섹스리스 상태였다는 통계를 보면 부부 관계에 있어 성관계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지 짐작할 수가 있다.

여성의 행복과 성적 매력을 중시하는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거치고 나면 질 입구가 처녀 때에 비해 1.5~2배가량 넓어져 성관계 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되며, 제왕절개라 할지라도 자궁 골반 안쪽에서 태아를 받치고 있게 되므로 근육이 약해질 수 있다”며 “시간이 지나고, 출산 등의 이유로 인해 질수축력이 떨어져 자연스럽게 부부관계의 횟수가 줄어드는 부부들의 경우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등과 같은 질성형수술을 통해 자신감 회복과 함께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한사랑산부인과의 이쁜이수술은 늘어난 질을 안쪽부터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 마치 처녀 때와 같은 좁고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한사랑산부인과는 정확한 진료와 상담을 통해 맞춤형 수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함으로써 많은 사람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편안하고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늘어진 질로 인해 잃어버렸던 성적인 만족감 회복은 물론 배우자의 만족감 향상에도 효과가 크며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킴으로써 심미적인 효과와 함께 자신감 상승에도 영향을 미친다”며 “한사랑산부인과 질축소수술은 타 병원과는 차별화된 독창적인 수술방법을 통해 많은 분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레이저기기를 이용한 섬세하면서도 독창적인 수술방법을 통해 실밥을 제거할 필요도 없고 통증 및 부종이 크지 않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심상인 원장은 “수술 시 수술 방에서 의료진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수술이 진행되는 상태를 실시간으로 화면을 통해 확인시켜 주고 있으며 수술 후에도 사진을 통해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며 “어렵게 고민하고 결정을 내려서 병원을 찾아준 만큼 많은 수술경험과 상담 그리고 오랜 연구를 토대로 한 독창적인 수술방법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