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점 정희석 원장이 2017년 대한민국 100대 명의로 선정 되었다.

하이맨비뇨기과는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의 경력이 있다. 분야별 남성 전문의료진으로 구성하여, 전국 9개 지점을 운영하면서 토탈 케어 네트워크병원으로 분야별 전문의료진을 통해 남성의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점은 남성 중심의 토탈 케어로 비뇨기과적인 문제는 물론, 체형클리닉까지 운영하여 생활 전반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성 특화 병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 가지 증상으로 방문하였다가, 상담과 진단을 통해 더욱 복합적인 문제를 발견하는 경우가 많으며 토탈 케어를 바탕으로 다각도에서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특히 미용적인 수술 분야뿐만 아니라 전립선 장애, 남성갱년기 장애 등 일반의원에서는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비뇨기과적 문제들에 대하여 비뇨기과 전문의로써 전문적인 진료를 하고 있다.

남성 갱년기장애는 중년 이후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흔히 폐경 이후 여성들에게만나타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대한민국 중년남성의 30%가량이 갱년기장애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30대 후반부터 성 호르몬 분비가 서서히 감소하기 시작하여 70대에는 30대의 절반 수준까지 떨어지게 된다. 평소 불규칙한 생활과 흡연, 알코올 섭취가 많은 편이라면 더욱 갱년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체력저하, 성기능저하, 우울감, 식욕감퇴 등의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면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갱년기가 찾아 온 중년 남성의 경우 가장 예민하고 고민스러운 부분이 바로 성기능 장애일 것이다.

남과 속 시원히 얘기를 할 수도 없고,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보다도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더 크기 때문에 병원 방문도 쉬운 편이 아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갱년기 장애는 복합적인 문제로 보다 세부적인 진료와 전문적인 상담이 많이 필요로 하며, 또한 단순 치료 이외에 생활 패턴, 식습관 등의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로 한다. 남과 속 시원히 이야기를 할 수도 없고,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보다도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더 크기 때문에 병원 방문 또한 쉬운 편이 아니다. 이렇듯 방문을 꺼려하는 환자들을 위해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점 정희석 원장은 네이버/하이닥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적 재능기부 차원에서 전문적인 비뇨기 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희석 원장은 2017년 대한민국 100대 명의에 선정된 것에 “앞으로도 수준 높은 진료와 환자에 따른 체계적인 치료방법을 통해 잃어버린 남성들의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천안 고속 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한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점은 단국대학교병원, 순천향대학교병원과 진료협력 체결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의료계의 공동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