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에 거주하고 있는 직장인 A(35)씨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SK KT LG 인터넷가입비교 후 이동전화(휴대폰)와 인터넷, IPTV 결합상품을 신규 3년약정으로 할인 받고 있다.
 
1~2년 약정 가입도 고려하였으나 가족 결합할인이 적고,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없어 인터넷 3년약정으로 이용 중이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인터넷 통신사 신규가입을 하면, 인터넷가입 현금 지급/지원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온라인 대리점이다.

인터넷요금은 본사와 동일하며, 사후 서비스 및 인터넷설치도 통신사 본사를 통해 진행되므로,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더 이득인 것이다.

SK브로드밴드(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SK텔레콤(온가족플랜), LG유플러스(한방에요, 한방에홈), 올레KT(총액결합할인, 패밀리)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는 LG KT SK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추천 받기 위해서는 통신 3사 경력을 보유한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현금 많이 주는 인터넷가입으로 현혹하려는 업체보다 합리적인 요금 컨설팅으로 통신비 절약에 초점을 맞춰서 실질적으로 인터넷가입으로 이득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광고 및 허위 영업을 하지 않으며, 단통법상 최대 35만원(상품권+현금)을 준수하고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다.

단순히 인터넷가입/신청/설치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며 과장광고 및 허위 영업을 하는 업체로 인해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기에 LG KT SK 인터넷가입비교는 전문성과 안정성을 인증 받은 업체를 이용해야 사기 위험 요소를 줄일 수 있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의 LG SK KT 인터넷설치 서비스 가능한 지역은 서울시(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고양시, 용인시, 파주시, 화성시, 광명시, 시흥시 인터넷가입으로 빠른 설치 가능하며 전국 전 지역 설치일 기준 1~2일전에 인터넷신청을 하면 원하는 설치 일정에 통신사 본사소속 설치 기사가 직접 내방한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무료 전화상담), 카카오톡(@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문의게시판)을 통해 1:1 맞춤형 요금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에서 후기 작성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 등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