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 잘 보기로 유명한 서울 용한 점집 ‘태림정사’
신점 잘 보기로 유명한 서울 용한 점집 ‘태림정사’
  • 손혜철
  • 승인 2017.02.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어떻게 풀릴지 불안한 사람들은 답답하기만 하다. 그렇다고 속시원하게 답을 해주는 곳도 없기 때문에 속으로 담아주다가 스트레스만 키우게 된다.

이렇게 사업이나 연예, 운세 등 자신의 앞날에 대해 불안감을 해소하고 희망적인 얘기를 처방을 받을 수 있다면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노원구, 수유리, 별내 지역에서 신점 잘보기로 유명한 ‘태림정사’는 바로 이런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는 몇안되는 점집이다. 특히 각자의 다양한 인생문제에 대한 가이드를 해주는 카운슬러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단순히 점만 보는 집과는 다르다.

방문하는 고객들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고민을 안고 오기에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들어 본 후 그에 딱 맞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태림정사’는 이를 위해 매일 새벽 기도하고 수련하는 정성을 기울인다. 이로 인해 찾아오는 사람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간다.

자신의 운세가 안좋게 나와도 그에 대비할 수 있는 처방을 함께 내려주고 함께 걱정하는 모습에 사람들은 위안을 받는다.

어디서도 말하기 힘든 고민이나 걱정을 여기 태림정사에서는 스스럼없이 털어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점 잘보기로 소문난 점집 ‘태림정사’는 현재 노원구를 비롯해 강남구와 경기도에서도 용하고 정확한 신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