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어떻게 풀릴지 불안한 사람들은 답답하기만 하다. 그렇다고 속시원하게 답을 해주는 곳도 없기 때문에 속으로 담아주다가 스트레스만 키우게 된다.

이렇게 사업이나 연예, 운세 등 자신의 앞날에 대해 불안감을 해소하고 희망적인 얘기를 처방을 받을 수 있다면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노원구, 수유리, 별내 지역에서 신점 잘보기로 유명한 ‘태림정사’는 바로 이런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는 몇안되는 점집이다. 특히 각자의 다양한 인생문제에 대한 가이드를 해주는 카운슬러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단순히 점만 보는 집과는 다르다.

방문하는 고객들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고민을 안고 오기에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들어 본 후 그에 딱 맞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태림정사’는 이를 위해 매일 새벽 기도하고 수련하는 정성을 기울인다. 이로 인해 찾아오는 사람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간다.

자신의 운세가 안좋게 나와도 그에 대비할 수 있는 처방을 함께 내려주고 함께 걱정하는 모습에 사람들은 위안을 받는다.

어디서도 말하기 힘든 고민이나 걱정을 여기 태림정사에서는 스스럼없이 털어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점 잘보기로 소문난 점집 ‘태림정사’는 현재 노원구를 비롯해 강남구와 경기도에서도 용하고 정확한 신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