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횡성군] 횡성군은 문화체육공원 활성화를 위해 매점을 설치하고, 내실있게 운영할 위탁자를 공개 모집한다.

2월 22일부터 5일간 실시되는 이번 공개모집은 공고일 현재 횡성군에 주소를 둔 20세 이상 세대주로서, 국가유공자나 독립유공자 그리고 유가족, 장애인, 북한이탈주민으로서 보호대상자, 65세 이상 노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중 선발하게 된다.

자격요건을 갖춘 신청자가 2인 이상이면 계약 우선 순위표에 따라 선정하게 되며, 영업 운영능력, 재산 및 월소득, 장애인 가족 여부, 주민등록상 거주기간이 오래된 순서로 적정한 위탁자를 선정하게 된다.

횡성군은 이번 공개모집으로 위탁자가 선정되면 문화체육공원 내 매점의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그동안 공원 이용 시 주민들이 겪던 불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무료 공용자전거와 돗자리 대여, 잔디광장 소공연 개최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문화체육공원이 수려한 섬강변과 어우러진 휴식공원으로써 제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주민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매점 위탁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 시설관리사업소 시설운영담당(033-340-59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