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용한점집 용수암만신과 불교공뉴스TV 혜철스님은 2월21일 옥천군 미소인력 1일 현장 근로자들을 위문했다.

지난달 옥천연대를 위문한데 이어 릴레이기부 8탄으로 공사장 현장 근로자들을 위문하고 격려했다.추운 새벽에 나와 저녁까지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이 애국자라며 한우갈비37펙, 문어17마리(약 380만원 상당)를 미소인력 이규영 대표에게 전달하고 근로자들을 위한 따뜻한 밥상을 준비하도록 요청했다.

용한점집 용수암만신은 아직 기부문화가 정착되지 않은 우리사회에서 찾아보기 드문 선행으로 기부천사의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매번 식품기부와 쌀 기부 또는 현금기부 등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특히 장애인 단체나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 특별후원을 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처럼 용수암만신 에서 많은 기부를 할 수 있는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를 파악해 이별 후 재회방법 과 재회부적 을 통한 재회성공 사례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곳으로 입소문을 탔기 때문이다.

용수암만신은 서울 강남점집을 찾는 손님뿐 만 아니라 서울점집 부산점집 수원점집 인천점집 대구점집 등 전국 신도들 중 서울경기 신도들이 가장 많이 있고 서울 용한점집 유명한점집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손님들이 몰려 북적거리고 해외에서도 카카오톡, 보이스톡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도 많아 사전 예약 없이는 상담이 힘들다고 한다. 근래에는 평택점집을 찾는 신도들이 많이 몰려들고 있다고 한다.

인터넷의 보편화와 맞물려 온라인에서 유명세를 시작한 용수암만신은 성공 인증샷과 직접 경험했던 성공스토리 등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큰 이유는 전화 상담이 가능하여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것과 정확하고 올바르게 진실한 점사를 해준다는 점이다.

특히 다른 점집과 차별화된 점은 점집 최초로 신도들에게 고객번호를 부여하여 한 해 동안 재상담을 진행해주고 있으며, 삼재풀이나 액풀이 권태기 극복방법 을 이기는 권태방지부와 사랑부적 나비부적 여자 떼는 부적(여떼부) 등이 일반적인 점집에 비하여 욕심 없는 가격으로 소문나면서 전국에서 신도들이 몰려들고 있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이별을 경험하게 된다. 용수암만신 에서는 이처럼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재회를 바라는 이들에게 조상합의치성 인연합의치성 재회부적 급속재회비방 재회부적초 사랑부적 헤어진 연인 재회 등을 진행하며. 전국명산 기도터에서 이별로 힘들어 하는 이들을 위해 치성을 드리고 있다.

상담 가능한 내용은 재회상담과 재회부적 무속인재회컨설팅을 통한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을 제공하고 있으며 재회상담 외 연애상담, 부부상담, 바람기 등 인연합의와 궁합관련 상담을 제공한다. 최근 들어 나비부적 과 사랑부적 그리고 황금 견우직녀재회부적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수암만신에서 특별주문 제작한 황금초(황금 재회부적초)가 큰 효과를 보고 있고. 황금초는 황금이라는 의미가 금전 제물 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신도들의 금전 재물 기도가 함께 잘되기 위함이며. 황금 재회부적초는 기존 재회부적초 에 비해 황금이라는 의미를 더해 서 인지 큰 효염이 있다고 한다.

견우직녀탱화가 있는 점집이나 사찰은 아무 곳도 없지만 국내최초로 견우직녀탱화를 직접 주문 제작하였고, 견우직녀의 이미지로 황금 견우직녀 인연합의 재회부적초 를 황금 초 전문 제작업체 해오름 양초와 협약을 통해 황금인연합의 재회부적초를 제공하고 있어 전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이다.

황금초에 새겨진 소원으로는 재회상담을 바라는 신도들이 가장 바라는 재회 인연합의 조상합의 남.여떼기 결혼. 금전 건강 만사형통을 초에 새겨서 인연합의가 잘되도록 기도들이고 있다.

상담 후 제공된 재회부적은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 이별한 남자친구 다시 잡는 법 에 사용되며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 오는데 큰 효험이 있음을 여러 성공사례가 말해주고 있다. 성공사례는 용수암만신 재회성공사례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상담 및 문의는 문자나 카카오 톡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최근에는 불임, 난임 등으로 힘들어하는 불임부부를 위하여 불임치료와 불임증상완화를 위한 기도가 신도들로부터 많이 접수되고 있어 재회뿐 아니라 불임과 취업 사업 등 전반적인 운세상담을 신청하는 신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또한 재회부적, 재회비방 등 유사상품으로 신도들을 현혹하고 있지만 그 효염의 가치는 신도들의 더 잘알고있다고 전한다. 용한점집 용수암만신에서는 재회성공사례 를 인증 샷과 함께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그 명성이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라고 알려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