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점집 “무궁화당” 신점잘보는곳
안산점집 “무궁화당” 신점잘보는곳
  • 손혜철
  • 승인 2017.02.2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람은 살면서 한 번쯤은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생긴다. 그렇다면 왜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 걸까. 사람이 살면서 미래를 궁금해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자신이 여태까지 살아온 길은 다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의 나날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생기는 것이다.

하지만 과거로 돌아갈 수 없듯이 미래로 또한 갈 수 없다. 정확히 말하자면 미래에 대해 확실한 해법은 없다. 무속신앙을 찾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사람이 살다보면 예고 없이 사고가 발생한다. 혼자 해결책을 위해 노력하지만 뚜렷한 해결책이 없을 때 조언자를 찾기 마련이다. 이런 조언자 역할을 무속신앙이 하며 많은 이들이 무속신앙을 통해서 삶에 대한 조언 및 방법을 듣는다.

무속신앙은 근현대 과학적인 논리론 설명이 불가능한 점들이 많다. 하지만 예로부터 오랜 세월 이어져 내려온 전통신앙이고, 불가능한 것들도 무속인의 조언에 따라 많이 해결된 것 또한 사실이다.
 
사람이 살다보면 사람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있다. 이런 일들은 무속인의 힘을 빌려서 해결 또는 치유될 수 있으며, 시원한 해답 또한 들을 수 있다. 답답한 일들이 생기거나 마음 둘 곳이 없다면 신점잘보는곳, 용한점집 무속인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안산 단원구에 위치한 유명한 점집인 무궁화당은 용한 점집으로 소문이 나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찾아와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의사, 교수, 기업인 등 사회 고위층, 연예인, 정치인 등 유명인사들 사이에서도 신뢰도 높은 점잘보는곳으로 유명하다. 궁합, 애정, 사업, 직장, 매매운 등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안산점집인 무궁화당을 찾아온 P씨는“입소문을 통해서 처음 방문했다. 점사에 있어서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말을 듣고 방문했으며 실제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점집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인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로 무궁화당을 찾은 후 무속신앙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이 사라졌다”고 전했다.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이 많은 무궁화당은 정확한 점괘로 다녀온 고객들이 주변 사람 소개를 통해서도 많이 찾아가는 점잘보는곳으로 소문을 듣고 안산은 물론이고 서울 인천 수원 용인 광주 등 전국에서 찾는 이들이 많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