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유의원 명동점 박건환 원장

 

[불교공뉴스-문화]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동안 얼굴. 나이가 들면서 잡히는 주름과 탄력 있는 피부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며, 안전하면서 빠르게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필러가 생겨 났다. 그 중에서도 특히 엘란쎄와 스컬트라의 인기가 단연 뜨겁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엘란쎄는 기존 HA 필러에 콜라겐 생성 효과를 더해 보다 긴 유지기간을 가진 필러이다. 보통 필러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내에 흡수되는 대사과정을 거치고 물과 이산화탄소로 배출되는데 엘란쎄는 이런 분해과정이 천천히 이뤄지기 때문에 유지기간이 더 길어질 수 밖에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엘란쎄는 미국 EDA 및 CE에 안정성이 입증 되었을 정도로 안정성이 높으며, 불륨과 콜라겐생성, 탄력의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는 필러이기 때문에 많은 동안 얼굴을 갖고 싶은 분들이 선호하시고 많이 찾고 있는 필러 중 하나다. 하지만 엘란쎄가 안정성이 높은 필러라도 재수술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의료진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전문성 그리고 숙련도를 잘 알아보는 것이 좋다.

스컬트라는 피부조직에 콜라겐을 강력하게 재생시켜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이다. 그래서 또 다른 말로 콜라겐 주사라고도 하는데 엘란쎄와는 다르게 즉각적인 볼륨감을 확인할 수 없으며, 약 4주의 기간이 필요하다.

그 이유는 스컬트라 자체로 볼륨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에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유도해 볼륨을 만들어 내는 시술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컬트라는 다른 필러에 비해 더 자연스러운 볼륨을 형성하고 유지기간도 2년으로 길기 때문에 동안 얼굴을 만드는데 아주 효과 적으로 엘란쎄와 함께 스컬트라 또한 많이 찾고 선호하시는 필러이다.

메이드유의원 박건환 원장은 “스컬트라나 엘란쎄는 피부의 주름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까지 돌려주는 진정한 의미에서 동안 얼굴의 효과가 있다” 며, “많은 경험과 숙련된 의사를 통한 정품을 정량으로 주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시술 전 가격, 효과, 후기에 대한 정보와 시술 후의 주의 사항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드유의원은 엘란쎄 6000실린지를 돌파하여 누적 사용량 1등 병원으로서 JW중외제약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 받은 바 있으며 스컬트라 역시 단기간 4000바이얼 시술을 돌파하여 역시 제약사인 한독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 받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