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옥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옥천지회(지회장 장옥자)는 2월17일 명가웨딩홀에서 ‘제17회 옥천예술인대회’를 개최했다.

하철경 한국예총회장, 임승빈 충북예총회장, 김영만 옥천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들과 옥천군 예술인 100여명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2016 옥천예술인상 시상과 ‘옥천예술 제13호’ 문집 전달이 함께 진행됐다.

2016년 옥천군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예술인 강현순(미술협회), 박해미(문인협회)씨 에게 표창 패를 수여했다.

김영만 옥천군수는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인 옥천예술 제13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활발한 활동으로 주옥같은 작품집을 발간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축하했다.

유재목 옥천군의회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예술의 발전에 헌신하시고 주민의 풍요로운 문화적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회원들께 경의를 표한다고 인사했다.

옥천예총 장옥자 회장은 한 마음 한 뜻으로 옥천예술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시는 옥천예총가족들과 옥천예술 제13호 문집 발행에 정성을 다하신 편집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께 정중한 인사를 올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식전행사로 군서농악대 공연과 축하공연으로 향수풍물단, 향수합창단, 민요연구회 예술인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었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옥천지회는 사진작가협회(회장 김영래), 국악협회(회장 하옥수), 문인협회(회장 박해미), 음악협회(회장 신민정), 미술협회(회장 이상무)등 5개 단체로 구성되어있다.

<임원명단>
지회장 장옥자, 부지회장 김성우, 부지회장 김명자, 감사 류정현, 감사 박창식, 사무국장 임양미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