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분당에서 피아노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A씨(여, 43)는 최근 보유하고 있는 피아노 중 일부 피아노에서 잔 고장이 잦아 고민이다. A씨는 “피아노가 오래된 탓인지 세 대 정도의 피아노가 건반이 잘 눌리지 않고 소리가 탁해 새 피아노로의 교체를 계획하고 있다. 값이 비싸지 않고 성능이 우수한 중고피아노를 구입하고 싶은데 제품의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혼란스럽고, 거리가 멀어 직거래 또한 마땅치 않다”고 이야기했다.

이처럼 중고피아노는 충분한 공급량에도 불구하고 명확히 정해지지 않은 매매가격과 시세, 그리고 수도권 중심으로만 이루어지는 직거래 탓에 거래가 쉽게 성사되기 어렵다. 피아노에 대해 잘 모른다면 제 가격을 받고 팔기 어려울 뿐 아니라, 터무니 없는 가격의 바가지를 쓰기도 십상이다. 특히 매입 수요가 비교적 높은 강서, 송파, 마포, 동작, 양천, 구로, 시흥 등 서울권과 거리가 멀어질수록 운송비 부담 또한 만만치 않아, 경제성이라는 중고피아노의 혜택 마저 누리기 어렵다.

이에 온라인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업체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는 일산, 파주, 김포, 분당 등 서울 근교뿐만 아니라 부산, 구포, 동래, 사상, 수영, 금정, 천안 등 전국적으로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는 대부분 물량을 해외로 수출하기 때문에 많은 매물을 다루고 있어 피아노 시장에 대한 정보가 크게 뒷받침되지 않더라도 수월한 거래가 가능하다. 최고가 매입 및 최저가 판매를 내세워 적정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중고피아노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판매를 원하는 사람 역시 시세를 잘 모르더라도 제 가격을 받고 처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원, 오산, 평택, 의정부, 안성 등 서울 경기권이 아니더라도 아산, 온양, 논산, 당신, 계룡 등 전국 각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매입 및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피아노의 점검 및 운반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피아노 가격보다 운송비와 수리비에 돈을 더 들이는 일이 없어 경제적이다. 이러한 장점 덕에 현재 피아노 학원뿐 아니라 어린이집과 유치원, 교습소, 공부방 등에서 매입 및 판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 관계자는 “시세가 정해져 있지 않은 중고피아노는 매매 시 자칫 헐값에 팔게 되거나, 덤터기를 쓰게 되기 쉽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전문 매입, 매매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는 피아노가 좋은 새 주인을 만날 수 있도록 제 가격에 매입해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중고피아노 구입은 물론 판매에도 최적화된 업체로 꼽힌다”고 전했다.

한편,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에서는 34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마하 피아노, 삼익피아노, 영창피아노 등의 중고피아노매입, 매매를 전국에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상담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