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점집 대구 몸짱예언가의 점잘보는곳
유명한점집 대구 몸짱예언가의 점잘보는곳
  • 손혜철
  • 승인 2017.02.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년이라 점집에 관한 이야기들이 화재다. 방송에서도 연예인들의 사주를 보면서 한해를 시작하는것처럼 사람들도 저마다 각자 말못할 고민은 한가지씩은 가지고 있다. 유명한점집이나 서울용한점집 이라고 블로그 광고를 보고 전화했지만 모두 당일이나 바로 오라는곳이 대부분이다.

정말 점잘보는곳인데 그렇게 몇일안으로 빨리 볼수 있는걸까?
우리는 불안한 시대에 살면서 의심을 하게 된다.신점잘보는곳으로 방송에 나왔다는것을 소문난점집 이라고 홍보하면서 굿이나 부적을 빨리 하기를 권유한다. 심지어는 카드도 된다면서 장사를 하려는 무속인도 태반이다.

엄지의제왕과 화성인바이러스에 대선예언을 맞춰 꽃미남예언가로 출연했고 tvn엑소시스트에도 나왔던 훈남예언가 오왕근원장의 일침이다. 특히 용궁사 오왕근법사는 보디빌딩을 취미로 할정도로 건강한신체를 가지고 있고 양심무속인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다.

오왕근법사를 만나기 위해서는 삼개월이상의 대기기간이 필요하다.통화도 불가능한 상태이다. 15년째 운명상담을 하고 용궁사 포교원을 운영하고있지만 그를 만나기 위해 전국에서 수백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오법사는 서울에서 상담을 하지만 강남.안산.안양.대구.인천.부천.평택.대전등.각 지역에서 몰리는 곳이다. 전화벨이 너무 울려 전화기 코드를 빼놓을 정도라고 한다 오법사를 만나기 위해서는 그가 운영하는 운명이야기 라는 블로그를 보고 메일로 상담신청을 해야 예약날짜를 잡아줄 정도다.

실제로 사람들사이에서 점잘보는곳.유명한곳이라고 소문난곳은 한달 이상의 대기기간을 거쳐야 되는것이 맞다고 했다. 오법사는 신령님과 부처님의 원력으로 사주에 맞춰 운이 좋아지는 소원성취 기도법을 알려준다고 한다.

맹목적으로 굿을 하는 사람이 아닌 역학과 신의 해안을 통해 금전.재회.사랑.합격.매매.각자 고민에 맞게 실타래를 풀어주는 마포 용궁사 포교원 이다.

특히 재회상담으로도 유명하며 맹목적으로 효과없는 재회부적을 팔지않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오법사만의 15년 재회기도 노하우로 결혼에 골인하는 경우가 많다고 했다. 시간이 걸려도 이왕이면 공신력 있는곳에가서 상담을 받자 떠오르는 정유년에 당신에게도 분명 기회는 찾아온다.

역술가오왕근약력: 30대 젊은 역술가로 역학과 신의교감으로 운명상담을 해주고 있다.고등학교 시절 미래를 보는 해안이 생겨 학생도사로 시작해 대통령예언과 연예인들의 사건사고를 예측해 방송에서 큰 이슈가 됐었다.보디빌딩을 사랑하고 운동과 기도를 소흘이 하지 않는 양심무속인으로 네이버에 "오왕근 운명이야기"라는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