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청년실업률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는 시기에 살고 있다. 이력서를 정성스레 작성하고 회사에 지원을 해보아도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현실이다.

젊은 청년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 출산, 연애를 포기했다고 하여 3포 세대라는 신조어도 등장하였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는 여성무직자대출, 저축은행무직자대출, 2금융권무직자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대학생대출 등이 있다.

이렇게 무직자대출이 급증하고 있지만, 한편에선 잘못된 대출로 인한 피해사례도 발생하고 있다. 현재 서울에서 취업을 준비 중인 P양은 얼마 전 인터넷 검색을 통해 무직자 신용대출을 신청하였다.

필요한 금액을 전부 맞춰주겠다는 말에 서류를 보내고 대출을 진행하였다. 하지만 해당업체는 무허가 불법업체였다. 그 결과 대출은 받지도 못하고 수수료를 편취당하고 과다조회에 걸려 신용등급 하락이라는 피해를 보게 되었다.

이런 경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무직자 대출을 진행할 때 업체선정은 매우 중요하다. 무직자대출 전문업체 “코코아론”은 체계적인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현재 상황을 파악한 후 저렴한 이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저금리적용제”를 도입하였다. 그리하여 찾는 고객들에 “무직자대출 쉬운 곳”이라는 명칭도 얻게 되었다.
 
“코코아론”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체계적인 대출상담, 넉넉한 대출한도, 만족스러운 대출조건 등을 뽑을 수 있겠다. 이미 무직자대출을 이용 중인 사람이라 할지라도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코코아론”은 무직자대출 이외에도 직장인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