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조루증이나 왜소 콤플렉스로 스트레스 받는 남성들은 성생활 및 전반적인 자신감이 떨어지게 된다. 이러한 고민이 계속해서 반복된다면 비뇨기과를 방문해 남성수술 상담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사이즈에 대한 고민으로 당장의 문제를 해결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뿐, 남성수술이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는지 정확하게 알고 방문하는 남성은 많지 않다.

남성수술을 진행하기에 앞서 비용뿐만 아니라 수술이 얼마나 안전하게 진행되는지, 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그리고 일상 생활을 언제 진행할 수 있는지의 여부를 알아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과도한 진행을 요구하지 않고, 본인의 체형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비뇨기과에서 진행하는 남성수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

남성수술은 대표적으로 음경 및 귀두 확대 그리고 길이연장 등이 있다. 진행 과정은 크게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 크다. 최근에는 대체진피를 통한 확대가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대체진피는 인체에 거부 반응이 적은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안정성이 높고, 반영구적인 확대 효과 및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만족도가 높다.

남성수술 필요성은 느끼지만 바쁜 사회 생활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라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까. 그 대안으로 필러 확대가 있다. 필러를 주입하여 확대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 진행 시간이 약 10분 정도 밖에 되지 않아 바쁜 직장인 남성들에게도 부담이 적다.

비뇨기과에서 진행하는 남성수술은 정확하게 상태를 파악하고 면밀한 상담으로 진행하고 있기에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 이러한 부분들을 간과하고 불법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는 바세린 주입은 음경 괴사등의 부작용이 있으니 기피해야 한다.
인천에 위치한 맨비뇨기과 문성진 원장은 “남성수술은 왜소증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삶의 전반적인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외적인 부분은 물론 심적으로도 매우 당당해 짐으로서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