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서민경제는 시간이 갈수록 좋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점점 위축되고 있다. 하루하루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의 생활고 또한 갈수록 심해지면서 개인 채무를 감당하지 못하고 개인회생제도, 신용회복제도, 파산면책제도 등을 통하여 무거웠던 짐을 조금이라도 내려놓으면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재기의 꿈을 꾸는 사람들도 늘어만 가고 있다.

이러한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개인파산면책자가 점점 늘면서 채무변제를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각종 대출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채무조정을 받은 사람들의 경우 시중의 1금융권에서의 대출이 어렵고 사고나 질병 등 일상에서 다급한 상황이 발생해 긴급자금이 필요하게 되면 높은 1금융권의 문턱만 바라보다 다급한 마음에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머니홀릭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나오지 않아 시중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관계로 불법대출이나 보이스피싱에 노출될 위험이 크다.” 급한 상황이라도 정식으로 인가받은 업체에서 전문 상담사를 통하여 진행해야 하며, 대출 진행 전 개인회생자 대출자격 조건을 확인 후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 곳에서 개인회생자 대출신청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했다.

머니홀리겡서는 개인회생인가후대출, 개인회생면책후대출 ,저금리 대환대출 ,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주부대출,공무원대출,직장인대출..등 모든 대출은 최저금리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혼자 진행하기 힘드신분들은 상담을 한번 받아보는것도 좋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