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 사무국은 주관대행사(HS애드, 이즈피엠피, 청주CJB)와 함께 2월 14 ~ 15일 이틀간 청풍리조트에서 ‘소통과 공유의 힘’이라는 주제로 합동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엑스포 기본계획 이후 세부실행계획에 반영할 컨텐츠 개발, 본격적인 준비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정사환 신임 사무총장 부임 후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되었고,
대행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세부실행계획 추진경과 설명과 전체토론회, 조직위‧대행사간 부별토론회, 특별강연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워크숍 특별강연자로 나선 충청북도 바이오산업과 임헌동 과장은 제천한방산업 발전을 위한 인프라 조성에 적극적인 예산지원 등 이번 엑스포 개최에 큰 역할을 하였고, 바이오정책과 B&B엑스포 장우성 팀장은 충청북도의 대표적인 B2B(기업간 거래) 행사인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이끈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전달하여 B2B가 한층 강화된 이번 엑스포를 준비하는 조직위 직원들의 업무능력 배양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날 강사로 나선 임헌동 과장과 장우성 팀장은 직원들의 열정과 마음가짐이 엑스포 성공의 기반이라며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면서 결국 조직위 사무국 직원들의 열정과 성공에 대한 열망을 강조하였다.

조직위 사무국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제기된 다양한 의견을 엑스포 실행계획에 반영하고, 엑스포 행사의 내실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엑스포조직위원회 정사환 사무총장은 “사무국 조직개편과 워크숍을 계기로 현장 위주의 행사준비와 대외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통해 충북 제천이 국제한방바이오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엑스포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제천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2017년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