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인생을 살아가면서 어떠한 문제에 부딪히게 되면 "나도 점을 한 번 볼까?"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보게 된다. 힘이 들 때나 특히 인생에 고민이 많이 될 때 점집을 많이 찾게 되는데 이는 마음이 정말 답답한데 표현을 할 곳이 없기 때문이다.

이럴 때 더욱 소문난 점집을 찾게 된다. 소문난 점집을 찾아 속 시원하게 표현하고 털어놓으면 답답했던 마음도 시원해지고 불안한 마음을 정리하는 계기도 되어 도움이 된다.

이 가운데 올해의 무속인으로 선정된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한 “압구정 할머니”점집은 4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한양운맞이굿 보존회, 새남굿서울중요문화재 전수자로 등록되어 오랜 신뢰도를 바탕으로 많은 이들이 찾는 서울 강남점집 중 하나이다.

또한 국내에 몇 안되는 12계단 작두타는 무속인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압구정할머니는 운세풀이와 사주 그리고 궁합, 연애운, 사업운등 사주상담을 잘하는 무속인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서울강남은 물론이고 분당과 판교 그리고 수원, 이천, 광주 등 수도권에서 찾는 이들로 문정성시를 이룬다.

해외나 지방에서는 직접 찾기가 어려워 전화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문의하는 이들의 평판도 자자하다.

해결 못할 고민이 있다면 소문난 점집인 압구정할머니를 통해 고민을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