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신한류 꽃 문화 예술 축제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할 끼와 열정이 넘치는 공연 단체 및 개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K-POP, 댄스, 전통무용, 태권도 시범, 치어리딩 등 일반 지역 공연 단체, 뮤지컬, 클래식 연주, 난타 등 특별 공연 단체, 풍물패, 세계민속공연 등 퍼레이드 참가이다.
모집 기한은 2월 28일까지 이며, 소정의 공연 참가 신청서, 공연 내용 소개와 공연영상, 음원 등을 이메일(flowergoyang@gmail.com)로 제출하거나 방문 접수 하면 된다. 공연 경력 등을 기준으로 서류 심사를 거쳐 3월 12일 참가 단체를 최종 확정한다.
선발된 공연팀은 꽃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꽃향기 무대와 신한류 무대에서 평일 13시부터 20시, 주말·공휴일에는 11시부터 20시30분까지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참고하면 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향기로운 낮부터 로맨틱한 밤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신한류 꽃 문화 축제로 개최되는 이번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줄 열정 가득한 공연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