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시] 대전에 둔산점, 세이점, 도마점을 운영하고 있는 더블유피부과가 유성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더블유피부과 유성점은 3월 6일 월요일,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유성CGV 3층에서 진료를 시작할 예정이다.

더블유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6인으로 구성되어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특화 치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피부과이다. 유성점에서도 동일하게 여드름, 여드름흉터치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의료장비가 도입되어 여드름뿐만 아니라 주근깨, 기미, 안티에이징과 같은 피부미용 치료와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받을 수 있다.

또한 유성점은 피부과 외에도 더블유피부과학 모발연구소를 함께 운영할 예정인데 최근 유전 등의 원인 이외에도 스트레스, 영양불균형 등으로 인한 탈모증세를 보이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대전모발이식 병원 중 유성 주변 지역이나 세종시 등에서 두피나 모발 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의 방문률이 높을 것이라 예상된다.

대전모발이식 병원 더블유 모발센터는 두피, 모발 상태 진단이나 TAP, 헤어셀, 메조테라피 등의 탈모치료를 기본으로 모발이식 수술까지 진행 가능하며 이 모든 진료는 탈모치료와 모발이식 관련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수많은 모발이식 수술 경험이 있는 피부과 전문의 조성환 원장이 진료를 할 예정이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정확한 치료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더블유피부과 조성환 원장은 “기존 3개의 지점에 이어 유성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피부과 전문의로만 구성된 네트워크 피부과 더블유의 양질의 치료를 유성에서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로 피부질환, 탈모치료와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