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최근 성과 관련된 인식이 개방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남성수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평소 작은 사이즈로 인해 자신감이 없거나 음경왜소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남성수술을 통한 콤플렉스 극복이 가능하다.

남성수술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지만 음경은 남성의 소중한 신체의 일부 중 하나이며 수술 또한 간단히 생각해서는 안될 것이다. 따라서 현재의 크기와 모양 그리고 피부의 탄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비뇨기과에서 진행하는 남성수술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대체진피를 외과적 수술로 삽입하는 것이다. 삽입된 진피는 음경확대의 효과는 물론이거니와 진피가 민감도를 낮춤으로서 자연스럽게 사정 지연이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는 바쁜 생활로 인해 빠르고 간편한 방법을 선호하는 것처럼 남성수술에서도 이러한 빠름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게 진행하는 방법으로는 필러를 주입하는 방법이 있다. 시술시간이 약 10분정도이며, 절개를 하지 않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부담이 적으며 일상 생활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노원에 위치한 맨비뇨기과 고동수 원장은 “성기확대 수술에서 중요한 것은 방법과 재료가 아니라 과도한 진행을 하지 않고 개인의 체형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하여 부작용이 없도록 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