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최근 청년실업이 증가하면서 자신의 앞날과 앞으로의 일어날 자신의 운세가 궁금해하는 이들이 신점, 타로, 사주 등 미래를 점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유명한 점집에서는 일반 사주보다는 복채가 좀 더 값이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잘 맞는 점괘를 보고 싶어 찾는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일산용한점집인 목단아씨당은 일산, 파주, 김포는 물론이고 소문을 듣고 분당, 수원, 오산, 부천, 평택, 송탄 등 전국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다른 점집과는 다르게 의사, 교수, 기업인 등 사회 고위층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목단아씨당이 유명한점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굿을 권하지는 않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정확하고 명쾌한 점으로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스스로는 보지 못하는 자신의 상황이나 미래에 생길 일에 대해 놀라운 통찰력과 예지력으로 올바른 길을 제시한다.

목단아씨당을 찾아온 A씨는 “입소문을 듣고 지방에서 목단아씨당을 찾아왔다. 상담 대기시간은 길지만 고민이 해결되었으며 많은 도움을 받았다. 점집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인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로 무궁화당을 찾은 후 무속신앙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이 사라졌다” 라고 전했다.

자신의 상황이나 미래에 대해 놀라운 통찰력으로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목단아씨당은 정확한 점괘로 다녀온 고객들이 주변 사람 소개를 통해서도 많이 찾아가는 ‘점 잘보는곳’이다. 예약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길지만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이 많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