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갈수록 힘들어지는 생활에 개인이 감당하기 힘든 개인채무를 개인회생제도 및 신용회복제도, 파산면책제도 등을 통해 채무조정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그 중, 개인회생제도는 채무의 최대 90%까지 탕감을 받을 수가 있으며 직장인과 사업자, 일용직 등 일정한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이 되어 빚에서 벗어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이렇게 한숨을 돌릴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채무를 탕감 받은 이후의 삶이다. 이렇게 진행한 개인 회생이나 개인파산, 신용회복을 진행 중에도 여전히 삶은 위태로울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개인회생 진행중에도 돈은 필요하지만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는 채무조정 중인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다. 그렇다고 급하게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 아무 곳에서나 잘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대출을 감행한다면 나중에 큰 피해를 볼 수도 있다.

이 때는 금융사를 잘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예상치 못하게 급한 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인터넷에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등에 대한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얼마든지 얻을 수 있고, 그 외 사건번호대출 및 인가전대출, 개시결정자대출, 상품 등 채무조정자를 위한 개인회생대출방법을 알고 나면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통하여 언제든 개인회생대출자격에 맞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

(주)머니홀릭은 “채무조정 중에 발생하는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다급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급한 마음에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대출을 알아보다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사례가 많다.”며 “대출을 조건으로 금품이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은 정상적인 곳이 아니며, 불법 대출의 피해자가 될 수 있으니 침착하게 금융감독원(1332) 또는 경찰청(112)에 신고하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을 비롯 직장인대출, 보증인대출, 저신용자대출 등 여러 상품을 인터넷과 전화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