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다양한 여성질환,말하기 쉽지 않은 고민들로 여성의원을 찾는 여성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그렇게 늘어난 내원객의 수와는 달리 내원한 여성분들의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은 게 사실이다.

여성들만의 고민은 여성의 입장으로써 '공감'이 먼저 선행이 되어야만 하는데 그런 부분이 이루어지지 않는 여성의원의 대다수이기 때문이다. 특히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는 소음순수술과 처녀막 재생술은 프라이버시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마련인데, 이러한 기본적인 부분조차 지켜지지 않는 것이 보통이다.

성감뿐만 아니라 미관상의 문제,파트너와의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이런 소음순수술을 안전하고 문제없이 진행하길 원하는 분들이 많은 요즘, 철저한 비밀보장과,높은 완성도의 소음순수술과 처녀막재생술등의 다양한 여성 성형을 진행하는 앤여성의원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이다.

그 중에서도 앤 여성의원의 소음 순 수술은 그 효과 면에서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성감은 보존하면서도 미관상 개선을 극대화하여 여성들의 만족도가 유달리 높다는 후문이다.

아래는 앤여성의원 송경아원장의 이야기이다.

"여성의 아름다움은 화장과 머리스타일 몸매관리만이 다 가 아니다. 앤여성의원에서는 그러한 겉으로 보이는 부분이 아닌 속이예쁜여자가 진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지 않은가 생각한다.소음순수술은 그런 여성의 아름다움을 확실히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수술이라고 생각한다.

질구 주위로 한 쌍의 나비날개와 같은 모양의 구조물을 소음순이라고 하는데,별다른 뚜렷한 이유없이도 색이 변하거나 비대한 경우 등의 문제가 일어나곤 한다.

이러한 소음순의 문제는 성감하락과 파트너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마련이다.소음순의 이상적인 형태를 구상해온 앤여성의원은 기능적으로도 미관적으로도 가장 최적화된 소음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레이저 수술을 통한 안전한 수술을 지향하며 한쪽에 치우친 기존의 수술과는 달리 기능성과 미관적인 부분을 동시에 해결하는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이다.

또한 소음순수술 시 음핵시술을 동시에 진행하기에 만족감이 높은 수술이다. 이러한 다양한 여성관련 수술을 통해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운 여성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세상에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내가 해야 할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여성특유의 섬세함과 꼼꼼함,그리고 공감으로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을 함께 들어주며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앤여성의원 송경아원장의 의료철학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앤여성의원에서는 그동안 가격부담으로 소음순수술을 하지 못한 여성분들을 위하여 월한정 소음순수술 가격혜택을 주고있어 많은 여성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