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청주시] 권역별 청주시립도서관은 책 읽는 즐거움을 일깨우고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의 확장을 돕고자 어린이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3월부터 6월까지 독서회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권역별 청주시립도서관은 총 25개의 강좌, 수강생 414명을 모집한다.

독서회는 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까지 단계별 강좌로 진행하는데, 독서회 활동을 통해 책 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은 물론 역사, 영어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읽고 흥미로운 독후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2월 16일부터 청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이며 1인 1강좌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cheongju.go.kr)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청주시립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1개반(6-7세 책놀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5개반(독서회, 독서스피치, 영어독서회, 역사독서회, 북아트)을 운영한다.

△상당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1개반(수학독서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4개반(연극표현놀이, 영어독서회, 과학독서회, 역사독서회)을 운영한다.

△청원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개반(생각하는 힘, 영어독서회, 생각 뚝딱!책뚝딱!)을 운영한다.

△오창호수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3개반(동화야!함께놀자, 와글와글책놀이, 영어책이랑 놀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반(독서스피치, Fun! 言 Fun! 言), 성인을 대상으로 1개반(야간독서회)을 운영한다.

△오창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3개반(4-5세 한글책놀이, 6세 영어책놀이, 7세 영어책놀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반(미술독서회, 역사독서회)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