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청년실업이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다. 정부에서 이런저런 일자리 정책을 내놓지만 실효성이 떨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최근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최근 급증하는 상품으로는 여성무직자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저축은행무직자대출, 대학생대출, 제2금융권무직자대출 등을 뽑을 수 있겠다.

하지만 이런 증가추세를 틈타 불법업체들이 활개치고 있다. 이들은 높은 금리와, 과도한 신용조회, 개인정보유출 등으로 무직자신용대출을 찾는 이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이러한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신청 전 해당업체가 관할 지자체에 정식등록 된 곳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권고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정식등록업체 ‘코코아론’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각기 다른 조건을 가진 고객 개개인의 신용상태를 파악하여 최적의 금융사를 찾아 준다.

그로인해 저렴한 이자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저금리적용제”를 실시하고 있고, 또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당일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무직자대출 쉬운곳’이라는 평판을 얻고 있다. 또한 처음 이용해보는 고객들에게도 쉽게 대출조건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대출한도 역시 체계적으로 계산해주므로 추가대출을 받으려는 이들도 늘고 있다.

‘코코아론’은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절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