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표갑두)은 안동체육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The New 미션 및 비전 선포식을 9일(목) 오후 5시 개최하였다.

이번 미션 및 비전 선포식은 설립 11년차를 맞이하여 제2의 도약을 위한 공단의 역할과 정책방향을 나타내는 The New 미션 및 비전을 선정하고 이를 선포함으로써 행복안동 건설과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단이 되겠다는 의지를 전 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선포식에서 공단은 “공공시설의 효율적 경영과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새로운 미션으로 설정하고, “고객과 지역에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지방공기업”을 비전으로 선포하였다.

공단은 지난해 중장기 경영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전 직원들의 설문조사 등 자발적인 참여와 노사협의회 근로자 대표의 엄정한 심의를 거쳐 현실적이며 측정 가능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정하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미션과 비전은 공단 내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는 한편 안전한 시설물 관리로 안동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시민들에 무한 신뢰를 제공하겠다는 직원들의 의지가 반영되었다.

아울러 공단은 금년도부터 대내적으로 업무 프로세스 개선, 직원 성과연봉제 운영, 내부평가체제 개편 등을 통해 운영의 비효율성을 원천 제거하고, 대외적으로는 무한 감동․무한 친절 서비스의 실천과 지역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 추진으로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공단 만들기에 나섰다.

표갑두 이사장은 “이번 선포식 행사는 과거의 틀에서 완전히 벗어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천명하는 계기로 공단이 시민들에게 더 좋은 사랑을 받고 지역주민으로부터 좀 더 신뢰받기 위해 전 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