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금융지식이 많지 않은 일반인에게는 생소한 개인회생자 대출은 개인회생 중 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다. 개인회생자가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는 없고, 주변의 지인에게도 금전적인 부탁을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급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상품이 아닐 수 없다.

이 상품도 대출이기에 신청을 결정하기에 앞서 올바른 상환계획을 세워 대출을 진행해야 한다. 채무조정자들의 증가로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으로 채무 조정을 하는 인구가 늘면서 그에 해당하는 대출상품 또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상품들이 대부분 고금리 상품 위주이며, 불법 대출업자들의 기승으로 정확한 정보 없이 급한 마음에 대출을 받았다간 같은 실수를 반복하여 더 힘든 상황을 만드는 길이다.

이러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머니홀릭과 같은 금융컨설팅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상담을 받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머니홀릭에서는 최저금리적용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에 매진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인가결정전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 대화대출, 직장인대출, 서민금융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또한, 최대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무료상담을 통해 여러 상품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상품을 골라서 적절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