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사) 한국여성농업인 강원도연합회는 2.7.(화) 14시 강원도 농업인회관에서 제10·11대 도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10대 이임 임원소개를 시작으로 이임하시는 제10대 최경인회장에 대한 강원도지사 감사패, 중앙연합회 및 유관기관단체의 감사패 전달식을 거행하였다.

제11대 회장으로는 황명희(57세, 화천) 전 수석부회장이 취임하였고, 임원 중 부회장 4명과 감사 2명이 새롭게 취임한다.

황명희 회장은 취임사에서“도연합회 및 시군연합회가 상호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하나의 협력체로서 창립 초기의 정신을 살린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자세로 돌아가 여성농업인 권익 향상과 공통된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배진환 행정부지사는 “농업․농촌에서 새로운 희망과 미래의 선도자로 역할을 하고 계시는 여성 농업인분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더불어 우리 농업․농촌의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은 만큼 도 연합회의 많은 협조와 조언을 통해 농가소득 향상은 물론 활기찬 농촌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원도의회 권혁열 부의장, 정덕교 한국농업경영인강원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농업관련 유관기관장, 농업관련 단체장과 회원 등 180여명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