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남자의 자신감이 심벌의 사이즈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실제로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사실이다. 문제는 이러한 사이즈의 문제가 성생활의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며 남자 입장에서는 자신감 상실 저하의 원인이 된다.

왜소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일상 생활에 지장을 미치거나 삶의 전반적인 질이 떨어진다면 적극적인 문제 해결이 필요한 시점이다.

의학기술이 발달되지 않았던 과거에는 안전성에 대한 확인 없이 바라핀이나 바세린 등을 주입하여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남성들이 많았다.

그 결과 피부 괴사 및 혈액순환 방해 등의 부작용이 동반되는 부작용을 낳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의료기술의 발달로 안전성을 확보하고 남성수술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FDA및 KFDA승인을 받은 재료들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비뇨기과에서 진행하는 음경확대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먼저 남성들의 높은 선호도로 인기가 높은 대체진피는 인간의 생체조직과 잘 융합되고 거부 반응이 적은 재료로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고, 간편하게 확대 효과를 기대하는 경우에는 필러를 주입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시간은 약 10분 정도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부담이 되지 않는 시술이다.

광주에 위치한 맨비뇨기과 방정섭 원장은 “남성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결과와 안전성이다. 이를 통해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삶의 질적인 측면을 회복하는 목적이 있기에 부작용이 없도록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과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일부 남성들의 경우 사이즈에 대해 과도한 욕심을 내는 경우가 있다. 과도한 진행은 오히려 어색한 모양이 생길 수 있다. 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적당한 재료와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