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뼈 속까지 시리게 만드는 추위가 몰아치듯이 취업시장의 한파가 몰아치고 있다.
해마다 높아지는 청년 실업률로 인해 최근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다.
청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뽑자면 저축은행무직자대출, 여성무직자대출, 대학생대출 등을 뽑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인기를 틈타 불법무등록 업체가 활개를 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그들의 수법을 보면 정식업체인척 하며 고객을 끌어 모은 뒤에 수수료편취, 과다조회, 개인정보유출, 높은 금리 등으로 막심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 때문에 대출을 받는 것인데 그런 이들을 두 번 죽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무직자대출 전문업체 코코아론이 화제다.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정식등록 된 상호저축상담사”를 1:1 전담 배정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최저금리적용제”와 “금융사최적화” 시스템을 통해 각기 다른 조건을 가진 고객들에게 최선의 금융사를 매칭 해주고 있다.
또한 모든 절차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담시 어떤 조회기록도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 코코아론을 이용했던 고객의 말에 따르면 “대출을 이용해보는 것이 처음이라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친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안내를 알기 쉽게 해주어서 좋았다. 또 원하던 금액을 좋은 조건으로 받아 볼 수 있었던 것도 만족스러웠다.” 라고 말했다.

코코아론은 무직자소액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무직자신용대출, 제2금융권무직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의 한도, 금리, 조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