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지난해에 이어 2017 정유년 새해에도 불황이 계속되고 있다. 경제뿐만 아니라 정치적인 불안까지 겹쳐서 서민경제가 회복할 조짐을 보이지 않는 이유도 한 몫 하는 것 같다.

이런 불경기에는 중고차 시장이 상대적으로 활기를 얻는다. 특히 최근 들어 중고차 매매단지도 기업화 된 대규모 중고차 단지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전액할부 등의 금융시스템, 보험 서비스까지 한 번에 처리해주는 대규모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그동안 신차가 주로 진행했던 할부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중앙매매단지), 용인자동차매매단지, 오토컬렉션, 안산 경기자동차매매단지, 인천 엠파크 등 대형 단지에서 차를 보고 할부 구매까지 가능하다.

수원중고차 매매단지에서 영업 중인 다담카는 허위매물 한 대 없는 실매물만을 취급한다. 또한 만 20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중고차 차량비용, 이전비, 보험료 등을 할부로 구입할 수 있는 전액할부와, 최저 금리로 최장 48개월까지 할부 구매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따라서 그동안 타고 싶은 차가 있어도 넉넉하지 못한 현금 때문에 망설였다면 다담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다. 지금부터 다담카 이종후 대표로부터 누구나 쉽게 살 수 있는 중고차 할부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이 대표는 “중고차시세표 중고자동차할부를 이용해서 구입할 때에는 자기 자신의 신용에 맞는 중고차 할부를 이용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저금리 중고차를 할부로 이용할 수 있음에도 금리가 높은 캐피탈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중고자동차시세표 또는 외국인중고차할부, 저신용자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분들의 중고차할부는 높은 금리에 진행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 딜러에게 자세한 상담을 받은 후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는 게 좋다.

이 때 해당 중고차 딜러가 확실한 자격을 갖추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소속이 명확하고 종사원증이 있는 중고차 딜러여야 믿을 수 있다.

일부 중고차 직거래 딜러는 무자격자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대포폰 및 대포통장 등으로 신분을 위조하여 버젓이 판매 행위를 벌이곤 한다. 이러한 불법 중고차 딜러들은 잘못된 방법으로 중고차를 알선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중고차 매장에서 할부로 구매하면 비용적인 부담을 줄이고 한달 월납입금을 줄일 수 있어서 좋지만 현실적으로 개인이 해결하기엔 어려운 부분들이 있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다담카에서 중고차할부를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을 통해 중고차 매입, 중고차 판매 을 전국에 모든 매물을 자택 방문하여 중고자동차팔기를 매입하고 최고가 중고자동차매입을 우선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허위매물 없는 정직한 중고차사이트 중고차 다담카에서는 수원, 안산, 일산. 의정부, 동탄, 울산, 영통, 오산, 안양, 병점, 용인, 평택 등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다담카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종후 대표는 “중고차 할부구입시 꼭 확인할 것은 허위매물여부와 믿을 수 있는 업체 그리고 딜러의 자격여부”라며 “수원중고차사이트 다담카는 거짓 없고 성실한 딜러들로 구성돼 TV방송출연 및, CF에 나왔기에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