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민족명절 설이 지났다. 모처럼만에 가족을 만나며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었다. 가족과 보내는 즐거운 설 연휴인 만큼 평소와 달리 부부들끼리도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되는데, 이런 시간을 잘못 보내게 되면 평소 쌓아두었던 감정이 폭발해 극단적인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실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명절 직후 이혼율이 큰 폭으로 상승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명절 전 후 사소한 다툼으로 대화가 줄어들고 부부관계가 어색해짐에 따라 파경에 이르게 되는 것인데, 우리나라 젊은 층의 부부들 중 실제 성생활을 하지 않는 부부는 30%로 10쌍의 커플 중 3쌍은 거의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섹스리스 부부는 사회적으로도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데,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경우 외도, 불륜, 이혼과 같은 사회문제로 발전하게 되는 것이다. 비단 이런 부분뿐만 아니라 부부관계가 부부 사이의 소통과 같이 많은 것을 내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런 섹스리스 문제는 이미 위험한 단계에 와있다고 볼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은 “섹스리스 부부들은 대부분의 경우 여성이 관계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출산 후, 신체 변화로 인해 성감이 떨어지고 부부관계에서 즐거움을 찾지 못하는 데에 있다. 또한 성교 시 바람 빠지는 소리(질방귀)가 나고, 자궁이 닿아 통증이 느껴지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 한다.”고 밝혔다.

최근 성생활이 원만하지 못한 여성들을 중심으로 이쁜이수술(일명 지렁이수술,이쁘니수술,예쁜이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쁜이수술을 통해 섹스리스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성성형전문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게 된 것이다. 특히 출산 이후 심각한 성감저하로 부부관계에 위협을 받는 경우 질 성형으로 이전의 성감을 회복할 수 있다.

질 이완을 통해 성감저하가 지속되는 상황이라면 이쁜이수술로 상황을 개선시킬 수가 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 입구만 줄이는 평면적인 질성형과는 달리 질 축소수술,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 형성술 등을 모두 고려하여 질전벽(방광질점막)과 질후벽(직장질점막) 모두에 이뤄지는 수술방법으로 질이완으로 생긴 방광탈출이나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까지 교정 가능한 효과 좋은 이쁜이수술방법이다. 3차원 입체질성형의 경우, 수술을 통해 형성된 돌기가 시간이 지나도 유지가 되며 골반근육 교정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에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최근 이쁜이수술 방법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등장을 하게 되면서 어떤 방법을 선택 야 할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을 기준으로 선택한다면 부작용이 생기거나 효과가 없어서 재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수술전후 사진을 비교할 수 있는지, 수술후기의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 수술경력 등도 면밀히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며 내원해서 상담 받는다면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찰하고 상담을 자세히 해주는 병원인지도 잘 살펴본 후 이쁜이수술 잘하는곳 에서 수술 받는 것이 후회 없는 수술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