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가 각광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인터넷 신청 시 인터넷가입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는 현명한 소비자들을 일컫는 신조어 들이 생겨난 만큼 정보 수집 및 활용범위가 다양하다.

특히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중 제일 인터넷현금지원을 해주는 통신사는 lg유플러스라고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본사 제공 상품권과 업체 현금 사은품을 최대 60만 원까지 지급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이용 중인 통신사로 다시 가입은 3개월 이내로는 불가하며 타 통신사의 인터넷 기본 3년 약정으로 신규 인터넷 설치 시 해당한다고 한다. 미납금이 있다면 신용등급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통신사 변경도 불가능하다. 통신비 미납 요금을 완납 후 인터넷 가입 접수가 가능하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초고속인터넷현금지급 주는 곳으로 과장 영업하는 업체를 찾기보다는 사은품 미지급 사고에 대한 위협 요소가 없는 업체의 기준을 알아야 한다고 당부한다.

많은 통신사 중에 각광받고 있는 펭귄통신은 현금사은품이 현금 최대 53만 원 상품권 7만 원 총 6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의 ‘한방에요’ 등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여 가입하면 인터넷을 무료로 쓸 수도 있다고 한다. 또한, 2017년 새해맞이 이벤트로 인터넷 설치 후기를 남기면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펭귄 통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