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부산시]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부산형물복지 순수시대를 맞이하여 실시간 소통 및 온라인 홍보를 위하여 젊은 감각의 제1기 SNS 서포터즈를 2월 6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수도사업본부 제1기 SNS 서포터즈는 3월부터 12월까지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물복지 순수시대 정착과 수돗물 음용률 제고를 위한을 각종 컨텐츠 제작 및 실시간 온라인 홍보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참여 희망자는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http://water.busan.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접수 또는 이메일(jmka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상수도사업본부는 20여 명의 서포터즈를 최종 선발하여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할 예정이며, 월 1회 오프라인 기획 회의를 통해 활동상황 모니터링, SNS 운영 관련 정보 교환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SNS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 수여 및 ID카드 제공, 블로그 원고 채택 시 원고료 지급, 본부 주최 각종 행사 참여 기회 제공, 활동실적에 따라 연말 상장 수여 및 인센티브 제공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활성화된 SNS 계정 소지자 중 부산과 부산수돗물 순수365에 애정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