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람저축은행 대출모집법인 ㈜힐링모아는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1-325-2645] 등록업체로 안심 상담대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제도의 빈틈을 노리는 개인회생 정보의 금융권 공유시점을 악용한 사례가 빈번하여 앞으로는 공유시점을 1주일 이내로 앞당기기로 했다고 한다. 이러한 불법적인 제도 악용사례는 미꾸라지 몇 마리가 흙탕물을 일으키듯 선의의 피해자가 속출하게 된다고 보여 진다.

개인회생을 신청한다는 건 법원의 관리로 본인의 수입 중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를 변제계획안에 따라 최장 5년에 나누어 갚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러한 정해진 생계비용에서는 갑작스러운 병원비나 아이들의 양육비 등 급전을 필요로 하고 계획에 없는 지출에서는 속수무책일 수 밖에 없다.

가뜩이나 시중 은행권에서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은 전혀 취급되지 않고 그나마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이 가능한 곳도 손가락에 꼽히는 정도이다. 개인회생 신청자들의 갑작스러운 급전의 융통을 만족할 만한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이 많지 않은 지금 이러한 제도의 악용하는 이들은 선의의 개인회생대출 사용자들까지 오해의 눈길을 받을 수 있어 보인다.

개인회생자들을 위하여 몇 가지 정보를 주고자 하면 개인회생을 신청하였다고 해도 성실한 변제를 진행하고 재기의 발판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개인회생을 처음 신청하였을 때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상품이 있고 개시결정이 난 뒤 변제를 시작하게 되면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상품을 알아볼 수 있다.

그 이후 인가 결정이 난다면 개인회생인가자대출 상품이 있어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찾아보고 등록된 업체인지를 알아 보고 진행한다면 불법 업체의 고금리(27.9%이상)와 보이스 피싱 등에서 벗어 날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잘하는곳중 힐링모아라는 업체의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이 대부업에서 연27.9%로 회생자대출상품이 있지만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은 대부업회생자대출 보다 금리(19.9% ~ 24.9%)가 더 낮으니 개인회생대환대출 혹은 개인회생통합대출로 진행하는 것이 본인에게 더 이득이라고 전했다.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자격조건은 회차가 20회차가 넘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예외 심사 조항도 있으므로 안전한 업체를 통하여 상담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잘하는곳의 힐링모아는 힐링론이라는 저신용자를 위한 상품을 만들어 개인회생대출상품부터 신용회복대출상품 그리고 면책대출 상품까지 진행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직장인신용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컨설팅하여 힐링모아만의 고객맞춤형 신용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간단한 상담만으로 진단받는 혜택을 알맞게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보여진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