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고민 속에 산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니다.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다.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만 인생의 모든 힘든 여정을 극복하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니다. 힘이 들 때나 특히 인생에 고민이 많이 될 때 점집을 주로 찾게 되는데 이는 마음이 정말 답답한데 표현 할 곳이 없기 때문이다. 이럴 때 더욱 더 찾는 게 소문난 유명한점집을 찾게 된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궁은 신점잘보는곳 유명한점집으로 전평이난 곳 중 하나이다. 삼성궁은 "신점은 단순히 자신의 과거를 읽어 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하지만 좋은 길로 나아가려면 조언에 따른 올바른 행동이 뒷받침 되어야 하고, 스스로도 나쁜 운에서 벗어나기 위해 적잖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한다.

삼성궁은 사주나 신점을 잘보는곳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앞날 예언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곳으로 신통력이 뛰어나 수도권뿐만 아닌 전국으로 소문들 듣고 찾아오는 이들로 항상 북새통을 이루는 신점잘보는곳이다. 그만큼 신의 능력이 날카롭고 예리하여 한번이라도 이곳을 찾아와서 금전운 자녀운 부부운과 같은 고민을 상담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삼성궁이 얼마나 정확하게 핵심을 짚어주는지를 알게 된다.

이곳은 새해가 되면서 사람들의 발길이 부쩍 늘어나 반드시 전화예약을 해야 시간 절약을 할 수가 있다. 서울과 수도권, 근처 김포, 고양시, 파주, 의정부 의정부, 양주, 부천, 인천 쪽은 물론 멀리 분당, 부산, 대전, 소문 듣고 많이 찾는다고 한다.

유명세만큼 삼성궁은 신년운세, 사주팔자, 궁합, 재물운, 사업운, 매매운, 운세 등 뛰어나게 잘 본다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