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불기2561년 청주시불교엽합회 신년교례회 및 제16대 청주시불교연합회 회장 현진스님 취입법회 및 법정스님 이임 법회가 2월2일 오후6시 청주썬프라자 1층(그랜드볼륨홀) 청주시 상당구 1순환로 1480번길 11-12 에서 봉행된다.

청주 마야사 주지 현진스님은 2016 청주시 불교연합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 지지를 얻어 회장에 선출되었다.

또한 월명사 지견스님이 사무총장, 덕선사 주지 도운스님이 감사로 각각 선출됐다.

신년교례회는 지역불교의 활성화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베풀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자리로 청주시불교연합회가 주최하고 충북불교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한다.

BBS 청주불교방송 신임사장 장산 스님은 앞으로 청주시불교연합회의 각종 행사와 포교 활동에 청주불교방송이 적극적으로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진스님은 “우리가 살면서 꼭 돈이나 명예가 중요한 것은 아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찾아 갈 수 있는 마음의 정서를 갖고있다면 행복한 사람이다.”라며 “우리가 삶에 지치더라도 하늘에 별이 있고 땅에는 바람이 있고 우리 주면에는 꽃과 나무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치유가 된다.”고 말하며 별, 바람, 꽃, 나무의 법문을 들어 볼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