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19일간 개최하는 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홍보하였다.

제천역과 터미널, 제천시내 주요장소에 홍보간판과 현수막을 설치하고, 설명절 고향방문 환영 현수막에 엑스포 문구를 게시하여 귀성객에게 추석명절에 엑스포 행사가 개최된다는 것을 알렸다.

연휴기간동안 귀성인파가 몰리는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육거리시장, 청주 성안길, 제천역과 제천시외버스터미널 등에서 조직위 전직원, 충청북도와 제천시 직원들이 함께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홍보전단지와 기념품을 나눠 주며 홍보활동을 실시하였다.

조직위 정사환 사무총장은 “가족 친지가 한 자리에 모이는 설 연휴기간에 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집중 홍보함으로써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가 전국으로 알려지길 기대하며, 도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9.22일부터 10.10일까지 19일간 충북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일원에서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충청북도와 제천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한방과 천연물을 중심으로 기획전시관, 기업전시관, 야외전시, 학술회의 및 각종 체험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국제적 산업엑스포로 치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