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점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새해가 되면 재미 삼아 혹은 답답한 마음을 풀기 위해 신점, 사주풀이를 할 수 있는 점집을 많이 찾곤 한다. 특히 대구 지역 입소문난 무속인인 천하장군 이도사는 신년만 되면 눈코뜰새 없이 바쁘다.

새해가 되면 설 전후로 신년운세는 물론 애정운, 사업운, 궁합, 이사, 택일, 빙의, 매매운, 학업운 등 많은 의뢰를 받고 있고 있는 천하장군 이도사는 대구 유명한 점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것은 물론 설 연휴가 더 빨라진 올해 더욱 많은 신점, 굿 등을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건강운 신점으로 유명하기에 많은 신도들이 찾고 있다.

“무언가 안풀리고 답답할 때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분들의 해결을 위해 더욱 정성을 다해 신을 모시고 있습니다.” 천하장군 이도사는 “이러한 이유로 대구 용한 점집을 넘어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 굿을 가장 많이 하는 무속인으로 알려진 천하장군 이도사는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나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신도들과 일회성 만남이 아닌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고통과 문제를 차근차근 풀어나가기 때문에 더욱 그를 믿고 내방하는 것은 물론 점사 시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명쾌한 점사를 내리고, 정확한 운세 진단과 재수 처방을 함으로써 신도들의 많은 신뢰를 받고 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천하장군 이도사는 “신당을 차린 후 산 속에서 수련하는 일, 기도하는 일을 꾸준히 하고 정성스럽게 기도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천하장군 이도사는 빠른 시일 내에 신으로부터 받은 지혜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드를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암자를 지어 신도들이 쉬었다 갈 수 있는 기도도량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도 밝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