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설 연휴 기간에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내 열린무대 및 광장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이 펼쳐진다.
열린무대 및 광장에서 펼쳐지는 민속놀이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시민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30일 오후 1시와 3시 열린무대옆 행사장에서는 떡메치기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체험행사를 통해 완성된 떡은 참가한 시민들과 나눌 예정이다.

30일 열린무대에서는 ‘2017 가족대항대회, 윷놀이편’ 행사가 열린다. 현장접수를 통해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2017가족대항대회, 윷놀이편’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전 10시부터 열린무대 행사장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18 가족을 모집하며,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부대행사로 서울팜스 재즈앙상블의 재즈공연 및 ‘뻥튀기 나누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의 설연휴기간 민속놀이 체험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민속놀이 체험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450-9310) 및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전통 민속놀이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시민들 여러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