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인 ‘원더풀카’는 허위매물 없는 높은 신뢰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허위매물은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치명적이다. 특히 허위매물 미끼광고는 매매할 의사가 없는 차량을 허위로 온라인에 광고로 게재, 소비자가 이를 보고 업체를 찾게끔 현혹하는 일부 비양심적인 매매업체의 단골 마케팅수법이다. 미끼 광고를 보고 업체를 찾은 소비자는 광고 속 차량이 아닌 다른 차량만을 소개하는 딜러 탓에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처럼 피해 사례가 많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동차 구입 시 투명하게 거래를 진행하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 업체의 선정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 신중하게 업체를 선택하면 허위매물이나 강매 피해를 입지 않고 좋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더풀카’는 소비자를 기만하는 마케팅이나 강매와 같은 비양심적 행위를 지양하고, ‘신뢰성’을 최우선 신조로 삼아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다.

신로도 짱인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 위치한 ‘원더풀카’는 ‘믿을만한 매매업체’를 표방하며 정직한 업체를 추구, 허위매물 광고를 하지 않는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수수료만을 받고 중개해 무분별한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이같은 노력 덕분에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 한 매체에서 주관하는 소비자 경영 대상을 수상했으며, ‘원더풀카’의 정창운 대표는 2016 대한민국 인물대상 서비스부문(중고차딜러) 수상자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맘에 드는 차량을 고를 수 있도록 국산 및 수입 중고자동차 약 21,000대 이상의 실매물을 보유하고 있고, 전국 각지에서 중고자동차 구입을 위해 수원자동차 매매단지 원더풀카를 방문하기 위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원더풀카’의 핵심 가치에 대해 “정직과 고객맞춤 서비스, 사회공헌 활동 등 세 가지”라며 “100% 실제 매물만을 판매하고, 투명한 거래절차를 의미하는 ‘정직’과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최선의 서비스로 제공하는 ‘고객맞춤 서비스’, 이윤보다는 사회에 대한 책임감과 봉사를 말하는 ‘사회공헌 활동’ 등이다. 정직과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로 고객 맞춤 서비스, 사회공헌 활동에 끝이 있는 것은 아니기에 항상 최선을 다해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과 매물 현황은 중고차 전액할부 전문 수원중고차 사이트 ‘원더풀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