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무속재회컨설팅 일월신국 신정사에서는 2017년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곳간 후원 행사를 진행 하였다.

일월신국은 쌀, 국수에 이어 2017년 설 명절을 맞아 쌀 10kg 60포대를 떡국떡 40kg 25포로 만들어 대전 천사무료급식소에 후원을 하였다.

또한 독거노인, 미혼모, 무료급식소, 기초수급자 분들을 후원을 해 오고 있으며 사랑의 곳간을 시작으로 사랑의 연탄, 사랑의 기저귀 등 재회컨설팅으로써는 8년째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무속재회컨설팅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탄생시킨 일월신국은 5대째 무속인 집안으로 재회상담으로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을 제시하고, 재회부적을 통해 이별후 남자심리에 변화를 주어 재회성공으로 사랑을 이어주고 있으며 재회상담 외에도 결혼운, 사업운, 궁합, 금전운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의부적으로 부적을 내리는 만큼 무작정 써내리는 부적과는 다르다고 전하고 있다.

관계자는 새로운 분야인 무속재회컨설팅을 탄생시키고 8년이라는 시간동안 이끌어 오며 모방과 유사한 재회부적과 재회비방이 난무하고 있어 자신만의 또 다른 새로운 길을 열어 자체 제작한 재회부적초와 급속재회비방 등으로 특허출허가 되어 있는 만큼 무속재회컨설팅으로써는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연합의로 입소문이 난 일월신국에서는 재회부적뿐만이 아닌 여떼부, 사랑부적, 조상합의치성, 소원지, 나비부적 등의 다양한 재회방법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재회관련으로는 전국에서 가장 높은 재회성공률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3년간의 기도 끝에 받은 열두신령 재회기도문으로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이 더 빠른 효과를 보고 있다고 전했으며 오랜 시간 동안 무속인 집안으로써 이름을 알려온 만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무속재회컨설팅 일월신국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