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세람저축은행 대출모집법인 ㈜힐링모아는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1-325-2645] 등록업체로 안심 상담대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또 있을까 하는 하소연을 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이 또한 이겨내고 밝은 미래를 꿈꾸는 당신이 있기에 내일의 희망은 2017년의 불꽃을 일으켜 힘차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유리 지갑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직장인이나 하루의 매출을 걱정하는 사업자들이 우리나라의 대부분이지만 재테크에 관심이 없는 이는 없을 것이다.

그렇지만 요즘 빚테크에 관심을 두는 이는 많지 않다. 본인이 필요에 의해 사용하고 있는 대출 또한 여러 가지 상품을 알아 보아 낮은 이율의 상품을 찾아 보아야 하고 필요한 한도만큼 받되 상환계획까지 꼼꼼히 따져야 하는 것이 일종의 빚테크 인 것이다.

많은 신용대출 상품 중에 고객을 현혹하고 고객 유치를 위해 대출상품 홍보를 하는 곳이 적지 않다. 시중 은행부터 캐피탈 대출, 저축은행대출등 많은 금융사의 영업이 이루어 지고 있지만 신용대출을 당연히 받아 원하는 이율의 상품을 사용하기란 여간 어렵지 않다. 특히 금융소외 자로 분류 되는 상품들 중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대출은 특화 상품으로 분류되어 많은 금융 사중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혹은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면책자대출가능한곳은 찾아보기가 많이 힘들다. 하지만 이를 전문적인 업체를 통한다면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부터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면책대출이 가능한 곳을 소개받고 신용대출을 컨설팅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세람저축은행의 대출모집 법인업체인 힐링모아는 힐링론 브랜드로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으로 채무조정자를 위한 전문 컨설팅 업체이다.

이들이 설명하는 개인회생대출자격이나 신용회복중대출자격, 면책대출자격은 신용대출과 많은 차이가 없다. 다만 본인에 해당하는 채무조정 정보만 추가 된다고 보면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쉽게 얘기한다.

일반 신용 대출처럼 대부개인회생대출상품도 대부신용회복대출상품도 대부면책대출상품도 개인회생전환대출 혹은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통합대출로 개인회생대출을 통합하고 연27.9%의 높은 대부 업 이율이 아닌 19% ~ 24.9%의 대출 이율로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하다 한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개인회생자대출상품만 봐도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부터 개인회생개시결정자대출 개인회생인가자대출 등 많은 상품이 있어 본인이 관심을 가지면 급전을 남에게 부탁하거나 불법 사채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본인의 변제 능력으로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하다 알려준다.

개인회생인가자대출도 직종에 따라 직장인개인회생대출상품, 사업자개인회생대출상품이 있고 프리랜서개인회생대출 까지 소득 확인 되는 이는 신청을 할 수 있고 또 대기업종사자를 위한 대기업개인회생자대출, 공무원개인회생대출, 교사 개인회생대출, 4대가능한 개인회생중대출등 업종별로도 다양한 상품이 현재 판매 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개인회생과다 대출로 한도가 부족한 이를 위하여 자동차담보 대출등 여러 가지 상품으로 개인회생대출한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고 하니 개인회생대출전문업체인 힐링모아를 통하여 많은 정보를 얻고 본인에 맞는 신용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한다. 덧붙이자면 힐링모아는 인테넷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고 SNS를 통한 고객의 칭찬으로 홍보를 많이 하고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간단한 상담부터 카카오톡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의 문의에 답하고 있다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