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충북 청주시 서원구 죽림동 소재 청주 유명한 점집 '하늘신궁'이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주 용한 점집 하늘신궁은 오는 2월까지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복을 불러오는 오색실복주머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기 불황에 많은 어려움을 겪은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정유년을 맞이하며 어려움으로 찾아온 손님들에게 조금 이라도 희망의 도움을 주고자청주 점집 하늘신궁에서 액운방지 오색실복주머니를 무료로 제공을 하는 것이다.

청주 점집 하늘신궁 당주보살님의 뛰어난 예지력은 이미 수 차례 다녀간 손님들에게 입소문으로도 자자하다. 특히 금전운,사업운,관재송사,애정운,매매운,앞길을막는 조상해원 등으로도 유명하다.

하늘신궁 관계자는 "어려움에 힘들어하는 이들이 안정을 찾고 평안 해졌단 소식을 들으면 저절로 신이 나고 밥을 안 먹어도 배부른 것 같아요"라며 그때마다 보람을 느끼고 더 많은 이들의 행복을 위해 명산대천을 찾아 기도와 수행을 하며 영험한 신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하늘신궁 당주보살님은 반드시 점을 보아야 하는 사례를 다음과 같이 언급하고 있다.

실 예로 큰돈을 투자해 시작한 장사가 불황으로 문을 닫게 되는 지경까지 왔을 때 하늘신궁님의 도움을 받아 경기를 타지 않고 불같이 일어나 체인사업으로 확장된 사례도 있다.
또한 가정불화로 남편의 외도 자식문제까지 겹쳐 이혼위기에 처한 가정불화도 잠재워서 남편의 외도도 막고 화목한가정을 되찾아 늘 고마움을 전하는 신도에게"믿고 따라와 줘서 오히려 감사한 일이지요" 라고 겸손함도 겸비 하고 있다. 특히 말은 골라 하고 뜻은 돈독하게 하는 '택언독지(擇言篤志)'의 의미를 중심으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하늘신궁 당주보살님은 "유명 재계 기업인, 연예계 종사자 등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고민을 해결하는 등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는 나라가 안정이 되서 불황을 이겨내 개개인들의 가택 안녕을 빌어본다."라며 "영험한 신력, 날카로운 점사를 통해 많은 이들의 새해 운세를 속 시원히 밝혀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