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와이덱스 보청기 달서점에서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구 달서구 입점을 기념하여 신제품 구매 시 최대 40%할인과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기간은 오는 1월9일 부터 2월 11일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 와이덱스 보청기 달서점은 찾아가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거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실시하는 출장관리 서비스는 사전예약에 한하여 이루어진다. 보청기 고장으로 외출의 위험을 느끼거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를 위해 보청기 전문가인 와이덱스 달서점 류해진 원장이 직접 방문하며, 방문한 곳에서의 즉석 피팅, A/S가 가능하다.

와이덱스 보청기 달서점은 자사제품의 즉석 A/s는 물론 해외 유명브랜드 피팅(소리조절), 수리까지 센터에서 가능한 보청기 전문 센터이다. 이는 대구 반월당 한자리에서 십여년간 前)대구복음보청기 지점장으로 근무하며 쌓은 노하우와 여러 세계적인 브랜드 보청기를 다루는 류원장의 전문 지식, 체계적인 고객관리가 뒷받침 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류원장은“보청기 선택과 구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청각전문가의 정확한 청력측정을 통해 난청의 정도와 귀 모양에 맞는 보청기를 맞추는 것이다”라며 “조금의 이상이라도 있을 경우는 최대한 빠르게 전문가를 찾아 고장의 원인에 대해 정확히 진단할 것”을 권유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