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가 한파만큼이나 추운 지금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등 채무조정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금융소외자에 속하는 이들은 시중은행의 문턱을 넘기란 힘겨운 실정이다.

그렇지만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 제도권에서 대출이 어느 정도 가능하여 이들의 불법 보이스피싱이나 고금리 사채의 유혹에 빠지지 않게 되어 다행이라 보여진다.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인 힐링모아의 간단한 무료 상담을 통하여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을 알아본다면 개인회생의 초창기인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부터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그리고 개인회생인가대출 그리고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중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대부업체의 27.9%이 이율을 적용받는다. 하지만 개인회생변제회차가 60회인 대부분은 20회차에 세람저축은행의 개인회생대출상품이 19%부터 24.9%까지의 이율로 진행이 가능하니 꼭 20회차가 아니더라도 변제회차의 총 1/3이 지난다면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함을 알고 있으면 좋다.

저축은행개인회생자통합대출은 낮은 단가의 대부업개인회생대출을 한도를 2천만원까지 저축은행개인회생대환대출을 통하여 개인회생대출을 통합하고 낮은 이자로 개인회생대환대출이가능하다고 보면 된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상품의 신청자격은 직장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새인회생대출, 프리랜서개인회생대출이 있고 사업소득이 확인되는 사업자개인회생대출이 있으니 소득이 확인되는 자라면 개인회생대출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직장인개인회생대출의 상품 중에는 세분화된 교사개인회생대출, 공무원개인회생대출, 대기업개인회생대출 등으로 나누어 승인율을 높이는 부분까지 배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신용회복자대출로는 신용회복중으로 변제를 성실히 하고 있는 자에 한하여 신용회복대출이 가능하다.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은 여러 곳이 있지만 개인회생자대출상품과 마찬가지로 참여 금융사는 동일하다. 개인회생대출과 마찬가지로 1/3이 지나면 세람저축은행과 같은 곳에서 신용회복저축은행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파산면책대출의 경우에는 면책을 받은 지 3개월이 지나면 대출이 가능하다. 파산면책대출의 경우에는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등 채무조정중의 기간이 없기 때문에 저축은행파산면책대출이 가능하다. 직장인면책대출이 가능한 만큼 이 또한 소득이 확인되어야 진행이 가능한 부분은 인지 하고 있어야 한다.

세람저축은행 수탁법인 업체 힐링모아는 개인회생대출잘하는곳으로 힐링론 이라는 상품의 명칭처럼 고객 한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힐링을 해주는 것이 업체의 장점이다.

힐링모아의 김지욱대표는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채무통합대출등 여러 가지로 높은 금리의 대부업개인회생대출을 개인회생전환대출을 할 수 있으니 대출을 알아본다면 많은 상품을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소개받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또한 대출은 무분별하게 받는 것이 아니라 계획에 맞춰 알뜰대출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