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 개인회생횟차별 금리달라
머니홀릭 개인회생횟차별 금리달라
  • 김주연
  • 승인 2017.01.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서울시] 신용회복을 신청한 신용회복자, 개인회생자의 경우 가족은 물론, 주위사람에게도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해있어도 도움을 청하기 힘든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은행권에서 도움을 받기에는 너무 높은문턱이다. 그런 힘든 상황에 안좋아진 경제사정을 반영하듯 개인회생자 전용상품이 2금융권 저축은행 및 대부업 대출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았다간 같은 실수를 반복할뿐 아니라 상황을 더욱 안좋게 만들 수 있는 여지가 큰게 사실이다. 빚테크라는 신조어가 생겨나듯이 머니홀릭에서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어쩔수없이 필요한 분들에게 좀 더 좋은조건으로 돈을빌릴수 있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전한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개인회생횟차별로 금리와 한도가 틀리지만 회생자중에 회생자대출조건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가 않다.

머니홀릭에서는 금융소외계층 즉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인가후대출, 대환대출, 면책후대출, 파산면책자를 위해 좀더 낮은금리의 상품을 컨택하여 진행하도록해주고 있다. n사 최대카페와 홈페이지를 운영중에 있으니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 것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